THE BASIC PRINCIPLES OF 문유현

The Basic Principles Of 문유현

The Basic Principles Of 문유현

Blog Article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글/클립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협업을 통해 동료들로부터 피드백을 받는 것은 개발자로서 성장하기 위해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코트 위 화려한 모습을 보여주었던 문유현의 멋진 실력 속에는 바닥부터 시작했던 간절함과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 열정이 가득 차 있었다. 그가 농구를 얼마나 진심으로 대하고 있는지에 대한 마음 하나하나가 기자들에게도 진심으로 와닿았다. 문유현은 스스로에게 더 엄격했고 더 냉정했으며, 매사에 겸손한 태도로 기량을 발전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했다.

날짜가 적혀있다보면 매일 써야 한다는 강박이 나도 모르게 생기고, 칸을 생략하는 날이 생기면 시각적으로 빈 칸들이 보이기 때문에 무의식적으로 내가 무언가 완성하지 못했다는 느낌, 불만족감이 자리잡아 쉽게 포기하게 만들 수 있다. (내 경험이기도 하다 ㅋㅋ)

문유현은 오늘 경기를 치른 후 “기분이 너무 좋다. 사실 어제 어머니가 수술을 하셨다. 경기 때도 계속 생각나더라.

” 승리의 기쁨도 잠시, 부족한 부분을 되돌아보며 경기를 점검하는 문유현이 소감을 전했다.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매우 사소한 것이라도 적는 습관을 들이다보면, 이곳 저곳에 적어 두는 기록들을 어떻게 합치고 복기할까 고민하게 된다. 그렇게 기록들을 한 곳으로 모으다보면 자연스럽게 나중에는 점점 더 길고 깊은 글을 쓸 수 있게 된다.

생각나는 대로 일기장 형태로 쓰는 블로그는 아무리 열심히 하더라도 큰 의미가 없다. 같은 노력 대비 효과(조회 수, 인지도, 협찬 등)가 적다.

기억은 조작이 가능해서, 내가 겪었던 일이라도 시간이 흐르면 흐릿해지거나 내가 기억하고 싶은대로 기억할 수 있다. 하지만 일기로 기록을 해두면 그 때의 상황이나 나의 감정, 기분을 생생하게 다시 느낄 수 있다.

이렇게 날짜가 적혀 있는 위클리를 쓰다 보면 바쁜 일상을 보내면서 빈 칸이 뚫릴 수도, 며칠의 일기를 한 번에 그려버리는 날도 당연히 생긴다. (ㅋㅋ)

‘사람은 어려움 속에서 성장한다.’가 제 좌우명이에요. 제 인생이 항상 그랬기 때문에 어려움이 website 있더라도 극복하고 있는 것 같아요.

Report this page